본문 바로가기

방법

살빼는방법 알아보기 확실하게 4가지

살빼는 방법1

 

안녕하세요 UP피드입니다. 살 빼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죠! 평상시엔 괜찮은 것 같은데... 무슨 일이 생기시거나 건강 문제에 위협이 다가온다고 생각이 드실 때 살을 빼야 겠다고 생각이 바뀌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럼 정말 확실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일단 살을 빼고 싶다고 해서 빠지는 건 아니고요 누구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을 하고 누구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거나 누구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인거죠 정말 답답하실 겁니다. 일단 단호하게 말씀드리지만 본인이 딱 적절하다고 느껴지는 체중이 그게 바로 체질입니다. 체질을 알았다면 바로 살뺄 준비는 되셨지요? 바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살빼는 방법2

 

1. 운동

 

운동에도 여러가지로 본인에게 와닿는 살빼는 방법이 존재해요. 저는 그런 분들에게 운동을 하라고 권유 드리고 싶지만 사실 운동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생각나는게 헬스장, 뛰기, 걷기 등등 움직이기 싫어지는 것만 느껴지지 않나요? 그렇지만 본인이 생각한 그 운동들에 대해서 본인이 해야할 계획에 포함 시키고 맨 처음 하루는 정말 힘들다! 싶을 정도의 한계치를 도전해 보세요 그 이후에 본인들이 한계치에 도달했다고 느낀 시점에서 다음에 한계치의 반을 줄이든 반의 반을 줄이든 꾸준히 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절로 운동이라는 기피가 중독이 되어가는 자신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살빼는 방법3

 

2. 식단

 

식단만 바꾸어도 살빼는거 식은 죽 먹기다. 라고 말들이 오가는데요 맞는 말이에요 식단으로 인해서 우리의 살이 점점 빠지거나 찌거나 하는 문제는 당연하거든요. 그렇다면 어떻게 식단을 바꾸어야 할까요? 바로 먹고 싶은 것을 줄이거나 바꾸면 됩니다. 지금 내가 먹고 싶은 것을 전부 노트에 적어보세요. 그리고 다음 노트장에 내가 이걸 먹으면 살이빠지겠다 싶은 것을 적습니다. 그리고 내가 평소에 먹는양의 기준을 적고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사실 살빠지는 것에 집착하지 않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살빼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그건 양을 정하고 식단을 하루 3끼 골고루 정하면 됩니다. 그 다음의 조절 문제는 본인이 살을 빼야 겠다는 일념을 쏟으셔야 하는데 그 문제는 본인의 체질 문제라고 앞서 언급했죠? 마찬가지로 본인이 느껴지는 그 문제에 대해서 심히 고찰하고 체질을 바꾼다 생각을 하면 됩니다. 그럼 그 체질이 저절로 본인의 체질이 되는 것이지요. 식단을 아무리 닭가슴 살 고구마만 먹고 운동만 한다 하는 것도 사실 도움은 됩니다. 하지만 내가 그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아가면서 먹을 걸 기피하고 있다가 정신적으로 고통 받는다고 느낄 바엔 하루 3끼 식단 조절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살빼는 방법4

 

3. 오감

 

여러분들이 체질이 바뀌셨다고 느껴지고 분명 빠질꺼라고 생각을 하실겁니다. 하지만 지난 날 본인의 나날들이 결코 지워지진 않겠죠. 분명 체질이 바뀌었을거야 바뀌었을거야 예민하게 생각이 드실겁니다. 게속 체중계에 올라간다던지 해서 바뀌는 걸 보아도 우리는 지속적이고 계획적인 활동보다. 지속적이고 신경쓰고 싶지 않아도 살이 빠지는게 좋지 않나요?

계속 신경이 쓰일겁니다. 그래서 약도 먹어보고 식단도 바꾸실 겁니다. 놉!!! 본인이 선택한 식단을 벗어났다는 것에 대해서 촉이 오셨다면 그거대로 냅두시고 드시면 됩니다. 다만!!! 식단은 결코 바꾸시면 안됩니다. 이럴 때 살의 고정관념을 피하고 싶다 건강이 악화되는 이유가 무엇일까까지 촉이 오셨다면 체질은 결코 바뀌실 수는 없겠죠... 그래도 이 촉에서 내가 정말 이뤄내야한다. 싶으면 지금 방법대로 움직이시면 됩니다. 괜한이유로 살을 빼겠다고 해서 빼려고 하면 안 빠집니다. 본인이 정말 간절해야 빠진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그 간절한 사람이 여러가지로 예민하게 받아드려지는 부분에 대해서 오감에도 분명 이유가 있다고 말씀 드리는 겁니다.

 

살빼는 방법5

 

4. 유지

 

살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운동 계획표를 만들어 체질이 유지 될 수 있게 항상 마지막까지도 본인의 체질관리를 소홀하게 하셔선 안됩니다. 관리하는 건 쉽지 않죠 저는 본인이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본인 스스로도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운동하고 마무리한 시점에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걸로 보상을 내려주는 것도 유지하는데 큰 도운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UP피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이 원한바 꼭 이루시길 기원하며... 다음에봐요오!